베트남 전적지여행의 체험정보
www.namcafe.co.kr 남까페
40여년 세월이 훌쩍 흘러
아련한 그리움이 있는 땅
내 마음의 그리움을 찾아 떠난다
설레임에 가슴벅찬 베트남 전적지여행
       
 
베트남 전적지 길잡이 www.namcafe.co.kr 남까페
포토 베트남
포토베트남 (21)   
사이공江을 따라서
사이공江을 따라서 거슬러 올라가다.베트남 호치민을 따라 사이공江이 흐른다. 자동차를 싣고 다니는 바지선을 타고또 통통배를 타고...바다와 합류지점 맹글로브 숲으로 둘러싸인 악어섬을 찾아간다.강이 넓고 사람 사는곳이 강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바지선으로 자동..
베트남의 명물 "무이네"사막
베트남 호치민(사이공)에서 나트랑 쪽으로 1번국도를 따라 북동쪽으로 200km 쯤 되는 지점에 '판티엣' 해변 도시가 나온다. 해변 휴양지로 알려진 '무이네' 마을은 멋진 야자수 숲이 아름다운 20km 백사장이 있다.무이네 해변이 유명하지만, 오늘은 베트남의 명물 ..
순박한 메콩강 사람들
베트남...유적과 자연, 바다와 관광지, 음식과 사람들...그중에서도 더욱 매력이 있는곳은 남부를 흐르는 메콩강이었다.메콩강을 끼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리 부자는 없는 것 같지만, 정이 많은 사람들 같이 느껴졌다.배위에서 사는 사람들...이쪽에서 미소를 ..
관광지포토 (33)   
판티엣 - 무이네 비치(Mui Ne beach)
판티엣 - 무이네 비치 (Mui Ne beach)무이네 비치(Mui Ne beach)는 호치민에서 나트랑쪽으로 4시간 정도 올라가면 200km쯤 되는곳에 '판티엣'이라는 어촌이 나오는데 그곳에서 11km지점에 무이네가 있다. 판티엣에서 '나트랑'까지는 또 250km쯤 더 올라가야 된다.월남전..
메콩 강 벤째~~~
목적지 없는 철새들 같은 여행 메콩 강~~~물결 따라~~~ 맑고 푸른 예쁜 얼굴 갖고 텅 빈 속보다. 붉고 누런 얼굴색을 가졌지만 속은 풍부한 양식을 보유 한 네 마음이 더 아름답구나.  두만강 푸른 물결 아닌  메콩 강 붉은 물 결 따라  가면서 마음속에..
붕따우...
살기가 좋아진 베트남 사람들 그리고 사이공 에 사는 외국인들  베를 타면 가까운 거리로 요금은 비싼 편이지만  낚시를 하거나 근교 산책로로도 많이들 이용  아침 09:00~PM18시까지  계속 왕래하는 고속정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외국인 전용..
전적지포토 (28)   
왕석호 해병 베트남 전적지탐방...
  뭇 사람 들은 우리보고 미친 사람이라고 때로는 이야기한다. 잊으면 될 것을 돈이 나오나 밥이 나오느냐며 빈정대는 소리로 말하기 도 한다.  그러나 말하는 사람입장도 틀리는 말이 아니다.  멀고도 험한 길 전적지라고 가봐야  힘들고 산과 물..
안케 638고지 - 눈물속에 피는 꽃
중앙 ▶를 클릭하시고 우측하단 스피커모양 눌러서 볼륨을 올리세요.안케전투 638고지 전승비 1972년 4월11일부터 보름간 맹호부대 전술기지가 있는 안케고개에서 월맹군과 한국군의 정규전이 벌어졌다. 이 산비탈의 전투에서 한국군 75명이 전사하는 큰 타격을 입는..
638r고지 안내>>>
  안 캐 638고지 안내>>> 고지를 오를 때에 고지 길을 안다고 해서 그냥 오르면 안 됩니다. 사실상 가계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관리인입니다. 텅 빈 시골 같지만 이들에겐  반장 통장이 어디에도 있어  무슨 정보든 빨리 전해집니..
사진보관함 (3091)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맹호 기갑연대
This site utilises the Macromedia Flash Plug-in the best suited in size of 1152*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