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전적지여행의 체험정보
www.namcafe.co.kr 남까페
40여년 세월이 훌쩍 흘러
아련한 그리움이 있는 땅
내 마음의 그리움을 찾아 떠난다
설레임에 가슴벅찬 베트남 전적지여행
       
 
교민상가  
       
작성자 최진사            
작성일 2007-02-06 (화) 13:13
ㆍ추천: 0  ㆍ조회: 2218    
IP: 220.xxx.71
http://namcafe.cafe24.com/cafe/?namboard.300.24
“ 베트남에서 발간되는 한국어 잡지들 ”


※ 베트남에서 발간되는 한국어 잡지들.

♣ 베트남 코리아타운


베트남 호치민에는 탄손누트 공항 근처 '팜반하이' 거리에 코리아타운이 형성되어 있다. 이곳에 가면 한인사회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우리교민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최진사가 한인사회에 한국신문 보급소와 한국어 광고책 Saigon을 발간하고 있는 Khang An Loc 의 '강덕현' 대표를 만날 수 있었다.



처음엔 KAL 이라고 적혀있길래 항공사인줄 알았는데, Khang An Loc 의 약자였다.^^*



같이 찾아간 월남전 참전용사들과 함께...세사람은 서울 성동고등학교 선후배 들이었다.
왼쪽부터 십자성 최남열 전우(베트남거주), 강덕현 사장(베트남거주), 맹호 김재한 전우(울산거주)



강덕현 사장은 일찍이 월남전 시절에 민간인 기술자로 베트남에 발을 디딘 분이었다.



고등학교 후배들이 찾아갔으니 옛날 사진을 찾아내어 보여 주었다. 베트남에 살지만 한국의 향수가 그립다고 했다. 우리는 월남전의 향수를 찾아갔고 그분은 우릴 보고 한국의 향수를 느낀다..



월남전시절 민간기술자 강덕현 사장의 젊은시절모습.



한국에서 파월용사들이 찾아오면 반가워서 함께 어울린다. 앞줄 맨오른쪽.



자신이 발간하는 사이공 광고책과 짜오베트남 잡지를 몇권 주셨다. 한인사회를 아는데 도움이 된다.
모델은 맹호 김재한 전우...모델료 없습니다.ㅋㅋㅋ



.

이국땅 베트남에서 열심히 사시는 한국인들이 많다. 그들을 만나면 정답게 맞아줘서 편안하다. 그래서 베트남이 더욱 정겹게 느껴진다. 베트남에 사시는 여러분 건강하게 즐겁게 지내십시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www.vietvet.co.kr)

  0
5000
   
 N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     베트남에서 발간되는 한국어 잡지들 최진사 2007-02-06 2218 0
1
This site utilises the Macromedia Flash Plug-in the best suited in size of 1152*864